2023-05-04
5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ABC마트, 가정의 달 맞춤형 특별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기념일에 맞춘 특별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가정의 달에 맞이하는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폭넓게 제공한다.
ABC마트는 먼저 어린이날(5일)부터 어버이날(8일)까지 ‘패밀리 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으로 알뜰하게 온 가족을 위한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ABC 키즈마트에서 아이들이 만드는 ‘종이 슬리퍼 만들기’ 놀이 키트도 선물로 제공한다. 직접 꾸민 종이 슬리퍼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ABC세상과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기프트카드 3만원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부터 15일에는 교직원과 올해 성년이 되는 2004년생을 위한 ‘땡스 위크(Thanks week)’를 실시한다.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신상품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교직원증 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아디다스 브랜드위크’가 함께 열린다. 신발 및 의류 상품에 대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이 주어진다. 노(No)마스크 시대에 가까워진 만큼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일상회복에 맞춰 가정의 달 관련 모임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선물 준비 등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고자 맞춤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실속 가득한 혜택과 함께 5월의 기념일들을 뜻깊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