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도 자 료

ABC마트 > 미디어 - 보도자료 > READ

2018-05-02

누오보 문라이트

누오보, 여름 시즌 맞아 스트랩 샌들 ‘문라이트’ 출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한 스트랩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겸비한 여름 샌들 신제품 ‘문라이트 5(MOONLIGHT 5)’를 새롭게 선보였다.

‘문라이트 5’는 제품명처럼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발등을 덮는 두 줄의 스트랩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푹신한 쿠션감의 경량 아웃솔이 적용돼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하다. 신발 뒷 부분이 밴드로 되어 있어 신고 벗기도 편리하다.

또한, 캐주얼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샌들 발바닥 부분의 빅 로고 프린트는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켜줘 여름철 데일리 샌들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네이비, 누드 핑크, 머큐리 등 총 3가지이며, 가격은 5만 9천 원이다.

한편, 누오보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LOVE YOUR STORY’ 콘셉트의 ‘2018 여름 시즌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린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오프 숄더 의상과 누오보의 ‘문라이트 5(MOONLIGHT 5)’ 샌들을 함께 매치, 특유의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ABC마트 관계자는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은 매년 여름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는 슈즈 아이템”이라며, “누오보가 새롭게 선보이는 ‘문라이트 5’는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 컬러가 적용돼 올 여름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