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도 자 료

ABC마트 > 미디어 - 보도자료 > READ

2016-03-04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해운대센텀시티점 그랜드 오픈

– 3일 부산에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해운대센텀시티점’ 그랜드 오픈!
– 6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서코니 등 인기브랜드 제품을 2만9천원부터 선착순 판매
– 1일 오픈한 대구 신매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부산에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해운대센텀시티점’을 그랜드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보다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폭넓게 선보이는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다.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해운대센텀시티점’은 상업과 관광, 교통, 주거 등 부산 최고의 상권이자 랜드마크인 해운대구 센텀시티몰에 오픈되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을 기념해 6일까지 신발 1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로 할인을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음료 교환권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션 양말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아디다스, 서코니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2만9천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5일~6일 진행되는 센텀시티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일 오픈한 ‘ABC마트 대구신매점’도 6일까지 신발 1족 구매시 10%로 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ABC마트 1만원 상품권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션양말을 증정한다. 또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아디다스, 서코니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2만9천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부산 지역 초대형 도심 복합 쇼핑몰인 해운대 센텀시티몰에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해운대센텀시티점’을 오픈했다”며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모든 신발을 선보이고, 만족할만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은 물론 슈즈 트렌드를 설명할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