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도 자 료

ABC마트 > 미디어 - 보도자료 > READ

2016-02-02

ABC마트, 남성들을 위한

‘젠틀맨-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 진행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을 위한 ‘ABC마트 젠틀맨 – 굿슈즈 굿프라이스(GOOD SHOES, GOOD PRICE)’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ABC마트 젠틀맨 캠페인은 ‘굿슈즈 굿프라이스’ 라는 슬로건 명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100% 천연가죽을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남성 슈즈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호킨스, 스테파노로씨의 윙팁(WING-TIP), 플레인(PLAIN), 페니로퍼(PENNY LOAFER), 에스팁(S-TIP)을 9만9천원에 선보여 많은 젠틀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윙팁은 구두 코 앞부분에 W 형 모양의 재봉선과 펀칭 장식을 낸 것이 특징으로 핀 스트라이프 슈트를 즐겨 입는 젠틀맨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플레인은 깔끔한 이미지를 주어야하는 젠틀맨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에 어울리며 양말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끈 이 없는 캐주얼한 페니 로퍼는 자유로운 직업을 가진 젠틀맨들에게 제격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트부터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신을 수 있다.

ABC마트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ABC마트는 호킨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hawkinskorea)을 통해 슈케어 프로모션 ‘젠틀한 수컷의 신발을 사수하라’를 진행한다. 2월 한달 간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을 신청하면 응모한 고객의 직장에 방문해 해당 직장의 전 직원에게 구두를 닦아준다. 응모한 고객에게는 드레스슈즈 한족을 무료로 증정하며, 슈케어 프로모션을 받은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ABC마트는 ‘ABC마트 젠틀맨’ 캠페인 사전홍보를 위해 패션매거진과 함께 일반인을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는 앞으로도 남성 드레스슈즈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해당 카테고리를 점차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