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공 헌 활 동

ABC마트 > 사회공헌활동 > READ

2023-09-26

기빙플러스 ABC마트, 추석 맞아 기빙플러스 바자회에 6천만 원 상당 신발 기부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추석을 맞아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Green)바자회’에 6천만 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

‘함께그린바자회’는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ABC마트가 매년 기빙플러스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나눔 행사다. 밀알나눔재단과 맺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ABC마트는 기빙플러스에 꾸준히 신발을 기부하고 있다.
이 바자회는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고자 마련된 특별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기빙플러스 하계점, 노원점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ABC마트가 기부한 신발은 약 3,500족, 총 6천만 원 상당으로 각 매장에 전달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익금 전액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ABC마트는 추석 기간 진행되는 이번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했다. ‘함께그린바자회’에서 기부 신발 구매 후 인근 ABC마트를 방문해 영수증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5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역대급 황금연휴를 맞아 모두가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과 함께 ‘함께그린바자회’를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나눔 활동 참여를 통해 마음까지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